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2기 경수 4대1 데이트 망했네

by 엘리스월드 2024. 9. 5.
반응형

 

어제 나는 솔로 22기 정말 꿀잼이더라고요.

오늘은 '나는 솔로' 22기의 경수가 펼친 4대1 데이트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이번 방송에서 경수는 돌싱 특집에 출연한 네 명의 여성 출연자들과 동시에 데이트를 즐기며 그야말로 의자왕 같은 존재감을 뽐냈는데요, 나는 솔로 22기 경수의 우당탕탕 4대1 데이트 어쩌다 쌈플러팅이 파국을 맞이하였는가...ㅎㅎㅎ 그리고 나는 솔로 22기 경수님의 MBTI 유형과 특징도 한번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22기 경수 4대1 데이트에서 밥을 먹으러 가는 중에 여자들이 쌈플러팅을 제안합니다. 경수의 마음을 모르겠으니 이렇게라도 알고 싶었던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2기 경수, 돌싱녀들의 관심 한몸에 받다

 

경수는 이번 시즌에서 출연한 여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인물로 자리잡았어요. 네 명의 여성 출연자들이 경수를 데이트 상대로 선택하면서 그야말로 4대1 데이트라는 특별한 상황이 벌어졌죠. 특히 이번 데이트는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로 가득했어요. 경수는 여러 여성들에게 호감을 받았지만, 그 과정에서 상대방이 누구인지 알아가는 데 어려움을 겪기도 했죠.

 

 

 

 

 

데프콘은 "자, 저 쌈 안에 내가 마음에 드는 여자가 두 명 있다!" 라며 두구두구두구...

 

 

 

 

고추냉이 쌈플러팅

 

나는 솔로 22기 경수 4대1 데이트 중, 2명의 돌싱녀들에게 호감 표시로 고추냉이가 들어간 '매운쌈'을 건네주었는데요, 옥순과 정숙이 매운쌈 당첨!

 

 

 

이전 편에서 여자분들은 경수가 정희에게 관심있는게 아니냐라고 어느정도 자기들끼리 확신을 하고있었는데, 정희는 아니었어요. (응?)

 

 

 

 

나는 솔로 22기 경수의 대처도 논란이 조금 되었는데, 4:1 데이트 후 1:1 데이트 시간에 쌈에대해 묻는 질문에 회피하고 말을 안했어요. 그래서 더욱더 파국으로 치닫는 중... ㅋ

 

 

 

 

 

현숙은 황당해하고, 정희는 뭔가 바뀌었구나? 하며 경수를 떠보는 중

 

 

 

그리하여 나는 솔로  22기 경수 4대1 데이트가 파국이 되어버렸죠. 그 와중에 기분 좋은 위너가 1명 있었으니, 바로 옥순이었습니다.

 

경수의 호감 상대, 누구일까?

 

 

옥순은 경수에게 "나는 경수님이 정희에게 관심 있는 줄 알았다" 라며 경수의 마음을 재차 확인하고, 아까는 매워서 말 못했는데 선택해줘서 고맙다고 표현합니다. 

 

 

 

나는 솔로 22기 경수도 옥순이 나올 줄은 몰랐다며, 고마움을 표현했구요. 이제는 2.5명이 아니라 2명이라고, 쩜오는 이제 안하겠다며 말하면서도 생긴것과 달리 자신이 쑥쓰러움이 많다고도 얘기하네요.

 

 

 

옥순에 대해 경수는 내일이 되면 더 좋을 것 같다며 얘기합니다.

 

 

 


정숙과의 1:1에서 2명에게 쌈을 줬는데 1위와 2위의 마음 비율을 물어보자 7:3이라 대답하는 나는 솔로 22기 경수. 상당히 옥순에게 마음이 큰 듯 보여요.

 

 

나는 솔로 22기 결혼 커플 과연 경수 옥순이 될 것 같은 스멜이 스물스물... 그에 대한 심증과 물증(?)도 있으니 다음 편이 한번 적어볼게요.  참고로 나는 솔로 22기 옥순 MBTI는 ENTP 예상중이예요.

 

 

네, 4대 1데이트에서 위너는 옥순이네요.

 

 

 

 

 

 

쌈플러팅 사건의 전말

 

 

이번 '나는 솔로' 22기에서 경수가 보여준 4대1 데이트는 그야말로 흥미진진한 순간들이었어요.  결국 사건의 전말은 이러하였으니... 현숙에게 갈 쌈이 정숙에게 배달사고가 난거였죠.

 

 

 

 


근데 정숙이 너무 행복해하고 있으니 그게 사실은 아니다 라고 말하는 게 정숙에게 너무 미안해서 고민하다가 말을 못하고, 그래서 사건이 더 커져버린...ㅋㅋㅋ

 

 


그래서 커져버린 파국의 씨앗을 다음 주에 어떻게 수습할 것인가...?

 

 

 

나는 솔로 22기 경수 MBTI  : ENFJ

 

 

이후 식사 중간에 다른 요리가 나오자 경수는 기본적으로 공평한 친절을 베푸는 모습을 보여요.
네 명에게 직접 요리를 먹여주는 경수. 지나친 친절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을 듯한...ㅎㅎㅎ

 

 

'나는 솔로' 22기경수는 그의 친절함과 배려심으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어요. 돌싱 특집이라는 배경 속에서도 경수는 모든 출연자에게 공정하고 따뜻한 태도를 유지하며, ENFJ 성격 유형의 대표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ENFJ는 "정의로운 사회운동가"로 불리며 타인에 대한 관심과 이타심이 큰 특징을 가지고 있죠. 경수의 행동에서 이런 ENFJ의 특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경수 MBTI, ENFJ의 특징

 

  • 타인을 배려하는 리더십
    ENFJ는 천성적으로 사람을 이끄는 리더십을 갖춘 성격 유형입니다. 경수는 데이트 중에도 상대방을 배려하며, 누군가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신경 쓰는 모습을 보여줬어요. 예를 들어, 매운쌈 사건에서 그는 여러 여성 출연자들에게 호감을 표현하면서도 서로에게 공평하게 행동하며, 혼란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죠. 이는 ENFJ가 사람들을 이끌고 조화로운 분위기를 만들고자 하는 성향과 맞아떨어집니다.

 

  • 사람들의 감정에 민감한 공감 능력
    ENFJ는 타인의 감정을 매우 잘 읽어내는 성향이 있어요. 경수 역시 데이트 중 상대방의 기분을 세심하게 살피는 모습을 보였죠. 특히, 경수가 여성 출연자들에게 음식을 떠먹여주고, 세심하게 대화를 이끌어가는 모습은 ENFJ의 강한 공감 능력과 타인을 배려하는 성격을 잘 드러내고 있어요.

 

  • 헌신적이고 이타적인 성향
    ENFJ는 자신이 속한 공동체나 관계에서 헌신적인 태도를 보이며, 타인의 성장을 돕는 데 큰 기쁨을 느낍니다. 경수는 데이트에서 여성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상대방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 역시 ENFJ의 대표적인 특성으로, 사람들과 깊은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성향이 강하게 드러난 부분입니다.

 

 

사실 바로 사실대로 말하지 못한 건 정숙에 대한 배려(민망할까봐)가 깔려있는 듯 보였고, 말을 안하면 멍멍이가 된다는 것도 스스로 알고 있었음에도 미안한 감정이 컸던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2기 경수님의 따뜻함과 배려가 지나쳐서 망해버린 상황이지만 사실 외모에서 풍기는 셀 것같은 스멜을 완벽히 없애주면서 아, 경수님은 이런 사람 이구나! 라고 느낄수 있었습니다. 물론 나는 솔로 22기 경수 MBTI는 저의 주관적인 견해이고, ENFJ 유형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관련 글

ENFJ 특징, 연애, 팩폭

 

나솔22기 경수 매력 분석

 

나솔22기 영수 결혼 스포?

반응형